관리 메뉴

리얼일본 : 생생한 일본 모노가타리(日本モノガタリ)

교역 탈것(운송수단)별 속도 비교, 교역 이속 중첩 정리 본문

-----게임/마비노기

교역 탈것(운송수단)별 속도 비교, 교역 이속 중첩 정리

호시노 케이스케(星野 恵佐) 2024. 1. 7. 13:57
반응형

교역 ​탈것(운송수단)별 속도비교

평지 : 부유선 > 낙타 > 썰매 = 마차 = 알파카 > 코끼리

발레스 : 썰매 > 부유선 > 마차 = 알파카 > 코끼리 > 낙타

필리아 : 낙타 > 부유선 > 썰매 = 마차 = 알파카 > 코끼리

*낙타발레스에서 속도가 반감

*썰매필리아에서 속도 반감없음

 

 

종족별 이동속도 : 교역 속도 영향없음

인간 브레스 오브 라데카 : 손수레까지만 적용

파도의 진정 : 손수레까지만 적용

행진곡 : 손수레까지만 적용

샤일록의 발걸음 : 손수레까지만 적용

자파리 파크 : 손수레까지만 적용

1차,2차 타이틀 이속증가 : 손수레까지만 적용

블로니의 축복 이속증가 : 손수레까지만 적용

낭농 이속토템 : 손수레까지만 적용

신발 이속 세공 : 손수레까지만 적용, 파도의 진정 둘중 높은 쪽 적용

 

옷 교역이속 세공 : 모든 운송수단 적용

알파카 로브 : 교역이속둘중 높은 쪽 적용

이동속도 포션 : 교역이속 둘중 높은 쪽 적용

 

교역속도 포션 : 합연산 적용, 모든 효과와 중첩가능

날개신, 슈스플, 슈스롤 : 연산 적용

상단슈즈 : 연산 적용

창공깃,비상깃 : 연산 적용

잠식 에아렌 날개,페스티아 날개 : 연산 적용

반응형